생활정보 / / 2018. 5. 28. 00:48

bj대륙남 대만 택시 논란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논란으로

 

일어났었던 bj대륙남 대만 택시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륙남이라고 하는 사람이

 

저는 개인적으로 개그맨을 엄청

 

닮았다고 생각했었는데 저뿐만 아니라

 

전부 닮았다고 하더군요

 

일단 중요한게 이게 아니라

 

대륙남이 대만에서 택시를 탔고

 

그걸 외국인에게 바가지 씌운다라는걸

 

보여주기 위해서 찍었다고 합니다.

 

 

그 영상 상황에서만 한번 이야기를 하자면

 

bj가 원하는 목적지를 말하고

 

그 목적지를 가달라고 했는데 둘러서간다?

 

이런 얘기들이 나왔죠

 

 

그래서 문제가 되었고 해당 bj는

 

택시기사에게 굉장히 화를 내게 됩니다.

 

하지만 이영상이 대만사람들이 보게되면

 

그이후로 굉장히 욕을 먹고 있고

 

해당 영상이 대만에서 굉장히

 

화제가 되었죠

 

 

어느정도면 그냥 뉴스급이라고 보면됩니다.

 

3키로 가는데 40분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당시에 문제가 되었던것은

 

대만에서 시위중이였고 시위중일때는

 

굉장히 많은 도로를 막는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당연히 원래 가는 길보다

 

돌아서 가는게 당연했죠

 

원래 대륙남의 방송을 저도 어느정도

 

본적은 있습니다.

 

 

해외에 나가기 힘든 방면에

 

이 bj가 해외 여러곳을

 

돌아다니면서 소개를 하고 도움이

 

되는 방송을 했던건 사실입니다.

 

 

물론 그중에 안좋게 보는분들도 있긴

 

하지만 저는 왠지 응원하게 되는 분이였는데

 

이러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걸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조금더 공부를 하셔서

 

영상을 보는분들에게 정확한 내용들을

 

전해주시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bj대륙남 대만 택시 논란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