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 2021. 4. 19. 16:55

DJ DOC 이하늘 폭로에 김창렬 공식입장 "돈문제?"

반응형

DJ DOC 김창렬이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망논란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창열은 19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고인이 되신 이현배 님의 삼가 명복을 빕니다”라고 애도를 표했습니다. 이어 ‘이현배 사망에 김창열 책임이 있다’는 이현배 형 이하늘 주장에 대한 입장을 전했습니다.

 

 

김창열은 “추모와 애도를 표해야 하는 시간에 이런 입장문을 내게 되어 송구스럽다”며 “DJ DOC는 1994년 데뷔 이후 많은 시간을 서로 의지하고 함께하며 성장해 온 그룹이다. 이 과정 속에서 함께 비지니스를 진행하기도 했었고 좋지 않았던 상황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라고 운을 뗐습니다.

 

그러면서 김창열은 “고인을 떠나보내는 슬픔이 가시지도 않은 채 오래전일을 꺼내기엔 조심스러운 상황”이라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혼란스럽고 애통한 시기인 만큼 억측과 추측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45RPM 이현배는 17일 제주 서귀포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유족의 뜻에 따라 정확한 사인 파악을 위해 19일 부검을 진행합니다. 이하늘은 자신의 SNS에 김창열을 향한 욕설을 남겼습니다. 이어 자신의 동생이 연고가 없는 제주에 내려오게 된 배경을 설명하고, 생활고에 시달리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숨지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하늘에 따르면, DJ DOC 멤버들인 이하늘, 김창열, 정재용은 돈을 나눠 제주의 땅을 산 뒤 펜션 사업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후 돈이 부족한 정재용 대신 이현배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이현배의 주도로 펜션의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했는데, 김창열이 수익성을 이유로 인테리어 비용을 줄 수 없다고 해 크게 싸웠다고 했습니다. 또 이하늘은 이현배가 DJ DOC의 곡 작업을 열심히 도와준 반면, 김창열은 제대로 참여하지 않았다고 폭로했습니다.

 

사실상 무엇이 사실인지는 조금더 지켜봐야 할듯 합니다 이하늘의 경우에는 지금 동생의 죽음으로 인하여 아마 제정신이 아니고 흥분한 상태일 확률이 높으니 조금 더 진정이 된다면 그때 한번 다시 공식입장을 통해서 이러한 사실이라는것을 알리면 될듯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