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8. 5. 4. 10:27

포항세무서 투신

반응형

어제일자네요

 

바로 포항세무서 투신사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오후 3시 30분정도에 포항 북구

 

세무서에서 세무관련 조사를 받고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조사받던 A의 경우에는

 

휴식시간에 4층 흡연실에서 투신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게 굉장히 이상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일단 세무서에 방문하게 된 계기 자체가

 

현재 기업 재무팀장으로 일하고 있으나

 

가짜 세금계산서 관련으로 문제가

 

생기자 세무서에서 1시간정도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건 뭐 경찰서도 아니고 조사를 받는다고

 

말하기도 조금 애매하긴 하네요

 

투신을 하고 난뒤에는 직원이 발견하고

 

바로 신고를 하고 병원으로 급하게

 

이동을 했으나 결국에는 사망을 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과연 본인들의 사람을 냅두고

 

왜 그런 끔찍한 선택까지 하게 되었을까?

 

무엇떄문일까? 라는 생각이 굉장히 많이

 

드는 순간이기는합니다.

 

조금더 지켜보면 왜그랬는지 결과가

 

대략적으로 나오지는 않을까 생각되네요

 

 

꼭 그사람이 그렇게 까지 행동을 했어야

 

했는 이유에 대해서 말입니다.

 

그럼 이만 포항세무서 투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