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 2021. 7. 17. 20:12

추자현 우효광 논란에 사과 "반성하고 후회한다"

반응형

추자현이 남편인 우효광의 불륜 의혹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우효광 역시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고 후회한다며 직접 사과했습니다.

 

 

배우 추자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한다"며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최근 공개돼 우효광의 불륜 의혹을 낳은 영상에 대한 얘기를 꺼냈습니다.

 

 

추자현은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른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고 남편의 행동을 질책하면서도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는 당부의 말을 했습니다.

 

끝으로 추자현은 "어려운 시국에 좋은 소식 들려드렸어야 했는데,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위샤오광)도 이날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며칠 전 불거진 기사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깊이 사과드린다. 아무리 친하고 좋은 친구 사이라도 주의해야 하는데, 이러한 행동으로 오해를 불러일으켰다"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우효광은 "어떠한 설명으로도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저도 영상을 보고 많은 반성과 후회를 하고 있다"면서 "무엇보다 저를 그토록 사랑하고 감싸주는 자현 씨를 아프게 했다. 저희를 아껴주시는 분들에게도 걱정을 끼쳤다. 어떤 말로 마음속의 부끄러움을 표현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자신의 행동으로 아내를 아프게 하고 걱정을 끼친 점을 반성했습니다. 이어 그는 "앞으로 남편이자 아버지로서 언행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 다시는 이런 일로 심려 끼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말을 보탰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