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 2019. 1. 21. 10:01

전진 가정사 고백 " 친모 24살때 처음 봐"

반응형

그룹 신화 전진이 가슴 아픈 가정사를

 

고백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진은 지난 20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

 

친어머니가 어린 시절 사진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전진은 새어머니가 저한테 정말

 

잘해주셨다며 제가 어머니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감정을 알고 친어머니를 찾아주셨다고

 

고백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가수로 활동중이던 24세때 어머니를

 

처음봤었고 한번도 보지 못한 어머니였지만

 

만나기로 했던 카페문을 열자마자

 

어머니라는것을 알았다고 했습니다.

 

 

왜 나를 두고 갔냐고 말하는것도 2분이나

 

걸렸던것 같다라며 언젠가 저를 만날거라는

 

생각에 결혼을 늦게 하셨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전진은 아들이 저와 닮았다고 했습니다.

 

친어머니의 새 남편분은

 

전와 편하게 연락하고 만나는걸 허락하지만

 

아들이 저처럼 힘들까봐 일부러 연락을 안하고

 

있는 현실이라고 전했습니다.

 

 

그아들이 성인이 되어서 절 받아줄수

 

있을때 연락을 하라고 했습니다.

 

그 동생이 힘든게 너무 싫타고 마지막으로

 

전하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