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 2019. 8. 30. 17:03

이상훈 유튜브 수익 많이 벌떄는 중형차 값

반응형

개그맨 이상훈이 유튜브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해피투게더에서 요즘 방송활동을


조금 덜하면서 유튜브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었습니다.


이상훈은 현재 피규어를 소개하는 유튜브


계정 이상훈 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26만명 구독자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이상훈은 제가 피규어를 18년 정도 수집했다


양이 많은편이라고 말했으며


결혼 전에는 제가 번돈으로 수집을 하니까


괜찮았는데 결혼을 하고 나니까


아내에게 미안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상훈은 유튜브가 유행하니까


이것을 방송으로 한번 해보겠다고 제안을


했었고 아내가 허락을 해서 시작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웬만한 가게보다 장난감이 많은 수준이 됐다고


설명을 했었습니다.


지금 보유한 피규어중에 가장 비싼것을 묻자


사람 반만한 사이즈 아이언맨이라고 말했고


원래 살때는 가격이 330만원이였지만


지금은 400만원이 넘는다고 밝혔습니다.


이후에 유튜브 한달 최고 수익에 대해선


"진짜 많이 벌었을때는 한달에 국산 중형차


한대 값 정도 됐다"며


"다행히 제가 피규어를 사는 비용보다


수익이 어느정도 넘어가게 됐다. 그렇게 된지는


얼마 안됐다"고 설명했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