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 2021. 12. 17. 13:52

유재석 코로나 대처 칭찬

반응형

소속사 안테나에 따르면, 유재석은 지난 11일 코로나19 밀접접촉 통보를 받았습니다. 전날 밤 소속사 안테나 수장인 가수 유희열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셈입니다. 유재석은 바로 1차 PCR 검사를 진행, 음성판정을 받고 수동 감시 대상이 되었습니다.

 

유재석 코로나 대처 칭찬
유재석 코로나 대처 칭찬

 

유재석은 조심 또 조심했습니다. 11일 열린 이경규 딸 이예림과 경남 FC 축구선수 김영찬 결혼식에 불참했습니다. 1차 검사에서 음성이 나왔지만, 이경규에게 양해를 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재석의 조심스러운 행보로 대규모 인원이 모인 결혼식장에서 추가 감염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이경규는 지난 8일 공개된 카카오TV 예능물 '찐경규'에서 "딸 결혼 소식을 전하니까 다들 문자로 '온다'고 답장하더라. 전화로 오겠다고 한 사람은 단 한 명 있었다. 유재석"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유재석이 '형님 제가 가야죠. 제가 안 가면 누가 갑니까'라고 답변할 정도였습니다.

 

유재석의 신중함은 SBS TV 예능물 '런닝맨' 촬영장에서도 빛났습니다. 유재석은 13일 런닝맨 촬영 전 자가진단키트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의심 증상을 발견했습니다. 이후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9월 말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지만 돌파감염되었습니다. 이날 런닝맨은 유재석없이 녹화를 진행했습니다. SBS 관계자는 "유재석씨가 차량에서 자가진단키트 검사한 후 바로 PCR 검사를 하러 이동했다 런닝맨 출연진, 제작진과 접촉은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는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 PCR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15일 예정된 '도토리 페스티벌'은 취소했습니다. tvN 예능물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이번주 녹화를 취소했으며, 방송은 기녹화분을 내보낼 계획입니다. 유재석은 18일 열리는 'SBS 연예대상'에도 불참합니다. 안테나는 "유재석은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방역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