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1. 11. 17. 22:55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환불방법 살펴보기

반응형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번 주제로는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숙박 사이트 또는 어플을 이용함에 있어서 굉장히 불편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환불처리였습니다. 또는 고객센터랑 빨리 통화해서 처리를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연결이 힘들어서 환불을 못했던적도 있었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뿐만 아니라 특정 회사의 경우에는 환불을 못해준다고 하거나 반토막내서 50%만 해주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정말 최악의 숙박업소이기도 했었고 다시는 그 사이트를 이용하지도 않습니다 .그렇다면 아고다는 어떤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2 - 6022 – 2443

 

이쪽으로 전화를 하시면 되고 한국어 상담가능 합니다. 아고다가 한국회사가 아니라는 것은 아시는 분들 많을겁니다. 한국어로 통화를 하실려면 한국 시간으로 맞춰서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한국시간 기준 09:00 AM ~ 09:45 PM (월~금), 09:00 AM ~ 09:45 PM (토·일요일)

 

 

고객센터 상담시 예약 확정서에 명시된 '예약 번호'와 예약에 사용된 신용카드 마지막 네 자리 숫자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연락하기 전에 사용하셨던 카드를 준비하시고 만약에 준비하지 못했다면 확인 할 수가 없기에 이점 명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고다의 경우에는 지금 현재 날짜 변경이나 환불의 경우는 숙소에서 허락을 해주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숙소에서 안된다고 하면 환불을 못하는 경우도 발생할테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고객센터 사이트(https://www.agoda.com/info/contact.html?cid=1844104)에 접속하시면 굳이 한국이 아니라 다른 기타 나라 연락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한국인이니까 외국어를 쓰면서 까지 문의 할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주로 아고다에서 물어보는 것들을 한번 알아보죠.

 

Q. 예약을 어떻게 취소하나요? 아고다 웹사이트/앱에서 온라인으로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요금은 숙소에서 결정하며, 해당 예약의 취소 정책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Q. 예약 취소 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예약 무료 취소 기한 내 예약을 취소하신 경우 취소 요금이 부과되지 않지만, 예약 무료 취소 기한이 지났거나 '환불 불가' 예약인 경우 예약 취소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요금은 숙소에서 결정합니다. Q. 환불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해당될 경우 환불은 은행으로 즉시 접수 처리됩니다. 은행에서 해당 금액이 환불되는데 접수/환불 처리 날짜로부터 최대 30일 또는 고객님의 다음 대금 청구 주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금액은 고객님의 신용카드 회사에 의해 고객님의 현지 통화로 변환됨을 알려드립니다.

 

여기서 잘 보셔야 하는 것은 환불금은 언제 받을수 있는가 인데요. 최대 30일 또는 다음 대금 청구 주기까지 걸릴수도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이날 돈이 빠져나가면 안되는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주의를 하셔야 할것같습니다. 이상으로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해외 여행이 제외 되었지만 현재 위드 코로나로 인하여 해외여행이 풀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제 다시 해외 이곳저곳을 갈수 있는게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