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18. 8. 27. 14:25

불법사이트 22곳 폐쇄 운영자 구속

반응형

아무래도 요즘에는 이걸로 굉장히

 

경찰쪽에서도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정말 예전에는 소라x이 그렇게 활동을

 

하고 있어도 전혀 움직임이 없다가

 

어쩌다가 한번 그래 신경 한번 써줄께

 

이런것 처럼 사이트를 차단하고

 

운영자를 구속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대대적으로 수사를 진행했네요

 

외국에 서버를 두고 있는 사이트도 해당국가와

 

수사공조를 하고 있고 상당히 수사가

 

진행된 상태라 머지 않아 성과가 나올것이라고

 

말을 했었습니다.

 

 

사이트 216개 웹하드 30개 커뮤니티 33개의

 

내사 및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216개 중에 16개를 폐쇄하고

 

추가적으로 6개를 더 했다고 말했네요

 

총 22곳이네요

 

 

그래도 아직은 갈길이 먼것 같습니다.

 

저렇게 하더라도 아직 200개 가량이

 

남아 있으니간요

 

운영자는 5명이 잡혔고 구속처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뿐만 아니라 백남기 농민이 경찰의

 

과잉진압으로 사망했다는 경찰인권 침해

 

진상조사위원회에 조사결과를 두고

 

유가족을 직접 찾아 사과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금 색다른 내용으로 넘어가긴 했는데

 

불법사이트 22곳이 폐쇄되고 있는걸 보니

 

아마도 경찰쪽에서도 노력을 하고 있는듯하네요

 

앞으로 조금더 깨끗한 인터넷문화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