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1. 8. 11. 23:48

메디큐브 이레이징 크림 사용법 및 사용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오늘은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 사용법 및 사용후기에 대해서 한번 설명을 드려볼까 합니다. 저는 쓴지는 이제 한달정도 되었고 메디큐브 제품을 굉장히 많이 쓰고 있고 다양하게 써본사람으로써 이정도 후기는 남겨도 될 자격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시작합니다.

 

메디큐브 이레이징 크림

 

메디큐브 이레이징 크림 사용법

먼저 메디큐브 이레이징 크림 사용법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봐도 자세하게 나와있지를 않아서 대체 어떻게 써야 되는거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간단 합니다. 스킨 로션을 다 바르고 난뒤에 가장 마지막에 발라주면 됩니다. 여기서 궁금한점이 저는 또 생겼는데요? 밤에 바르는거야? 낮에 바르는거야? 라는 의문이였습니다. 그것은 둘다 발라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뭐가 문제냐? 마치 이레이징 크림의 경우는 썬크림을 바르는것과 같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요즘에 안그런 썬크림이 많이 나오지만 어느정도 미백을 해주는 썬크림도 있습니다. 종종 미백 효과가 들어가 있는 썬크림을 바르다 보면 하얗게 얼굴이 뜨게 되지요? 그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본인이 거울을 봐도 체감이 될정도로 하얗게 되긴 합니다.

 

여기서 그렇다면 문제! 현재 여름인 상황이라 썬크림을 발라야 하는데 이레이징 크림과 혼합되지 않냐? 라고 하실수가 있는데 썬크림 전에 이레이징 크림을 발라주셔야 합니다. 저는 이레이징 크림으로 인하여 어느저도 미백 효과가 있기 때문에 썬크림은 미백 효과가 없는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디큐브 이레이징 크림 느낌

일단 좀전에 썬크림 같다고 언급을 한번 했습니다. 발랐을때 느낌도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분이 많은 썬크림이 아니라 수분이 적은 썬크림은 약간의 끈적함이 있는걸 아실겁니다. 딱 그 느낌이므로 만약 끈적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 발랐을때는 어느정도 끈적함이 존재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메디큐브 이레이징 크림 후기

마지막으로 효과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사실상 저는 크게 막 얼굴에 잡티가 사라졌다 혹은 얼굴이 밝아졌다라는 느낌은 아직 못느끼고 있습니다. 단순히 한달만 사용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딱 처음에 발랐을때는 미백효과 때문에 와 이렇게 된다고? 라고 느낄 정도이지만 저녁에 와서 세안을 하면 그닥 차이를 크게 느끼진 못하겠습니다. 아마 3달정도는 써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상으로 메디큐브 이레이징 크림 사용법 느낌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이제품이 저에게만 효과가 미비할수도 있습니다. 사용 후기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겁니다. 일단 뭐 저는 그렇다는거죠 ~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