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17. 9. 15. 01:52

Alienware는 Threadripper에서 베팅하지만 Core i9 X제공

반응형

에이리언웨어 (Alienware)는 인텔의 18 코어 코어 i9 X 시리즈와 AMD의 경쟁사 인 라이젠 쓰레드 리퍼 칩 (Ryzen Threadripper chip)을 통합 한 시스템을 발표 한 첫 번째 업체이며, 올해 말까지이 시스템을 보유한 유일한 시스템 제조업체가 될 것이다. 그렇다고 다른 시스템에서는 볼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Origin PC, Falcon Northwest 및 기성품을 사용하는 다른 사용자들도 PC에 통합하기 위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커넥터는 USB-C와 같은 최신 표준으로 업그레이드되었지만 VR 장비의 요구 사항을 수용 할 수있는 더 많은 USB Type-A가 있지만 외부는 근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또한 더 빠른 모든 것을 새로 고칩니다. 이제는 기존의 듀얼 Nvidia 옵션 외에 최대 3 개의 AMD Radeon RX580 카드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현재 시스템이하는 방식과는 달리 Titan XP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또한 빠른 메모리를 지원하며 추가 PCIe 슬롯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Area 51 Threadripper Edition은 7 월 27 일에 제공 될 예정이며 Intel Core X-Series가 적용된 51 지역이 곧 결정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가격 책정을 감안할 때 인텔 버전은 아마도 약 5,000 달러 이상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나는 Threadripper 가격이 어디에 맞는 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그것은 6,000 호주 달러 또는 3,500 파운드 에 관한 것입니다 , 비록 내가 그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을지 또는 언제 알 수 없지만. 그리고 농담자에게는 워크 스테이션 인증 구성 요소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훌륭한 비디오 편집 및 CGI 시스템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Alienware는 브랜드 액세서리가 부족했지만 이제는 소수의 키보드, 마우스 및 모니터 옵션으로 시작하는 것을 수정하려고합니다. 현재 Alienware GearShop은 S2417DG 와 같은 Dell의 사이트 및 S 시리즈의 저가형 게임용 디스플레이로 고객을 안내 합니다. 이제는 Alienware 시스템을 더 세련된 25 인치 디스플레이와 삼각대 받침대로 장식 할 수있는 옵션을 얻었습니다. 상표권 녹색 외계인 헤드를 비롯하여 반짝이는 악센트와 FreeSync ($ 500, 직접 변환, £ 385 및 AU $ 660) 또는 G-Sync ($ 700, 직접 변환, £ 540 및 AU $ 925). 이 회사의 첫 번째 FreeSync 호환 제품인 것 외에도 오버 노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240Hz의 높은 음을 들려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